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이용안내 FAQ

  • [ 적립금/기타 ] 적립금 사용 문의.

    A. 제품을 주문하고 난 뒤 제품에 대한 적립금이 부과되며,

       해당 적립금에 문제가 있거나 오류가 발생한 경우에는

       고객센터를 통해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님께 최상의 상태로 최고의 제품을 배송될 수 있도록 더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취소문의 ] 주문 상품을 취소하고 싶어요.

    A. 주문 상품에 대한 취소처리는 제품의 출고 이전에 가능하며,

       출고된 상품에 대한 취소처리는 고객님의 제품 수령 및 수령거부 처리 등에 따라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변심에 의한 취소는 당일 오전 10시 이전에 처리가 가능합니다.



     - 고객님께 최상의 상태로 최고의 제품을 배송될 수 있도록 더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교환/반품 ] 제품을 교환/반품/환불하고 싶어요.

    A. 1. 교환 - 제품에 하자가 있어 교환하시는 경우 "고객센터 : 031-914-1278"을 통하여, 문의주시면

    더욱 빠르게 처리가 가능하며,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한 제품의 파손 및 손상 등에 의해

    제품의 재판매 등에 문제가 있는경우를 제외한

    배송사 및 판매사의 귀책사유가 있는 건에 대해 반품처리가 가능합니다.

     

       2. 반품 - 제품에 하자가 있어 교환하시는 경우 "고객센터 : 031-914-1278"을 통하여, 문의주시면

    더욱 빠르게 처리가 가능하며, 제품의 입고 후 고객님과의 별도의 유선연락을 통해

    처리과정의 논의가 발생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처리과정에 대한 시간 소요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3. 환불 - 제품 입고 후, 입고된 제품에 대한 확인 처리 이후에 환불처리가 되기 때문에,

    해당 부분에 대한 시간의 소요가 발생할 수 있으며,

    무통장 입금을 제외한 이 외의 결제 수단은 각 해당 업체의 취소 절차에 따라

    추가적인 시간 소요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고객님께 최상의 상태로 최고의 제품을 배송될 수 있도록 더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배송관련 ] 배송지 주소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A. 주문 후 주소지 변경처리의 경우
       출고 이전에 문의 주셔야 변경이 가능하며,
       해당 부분은 고객센터 : 031-914-1278 로 문의 주시거나,
       "네이버 톡톡" 혹은 "카카오 플러스친구"를 통해 문의 주시면
        더욱 빠르게 처리가능합니다.

    - 고객님께 최상의 상태로 최고의 제품을 배송될 수 있도록 더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주문/결제 ] 주문 후 출고는 언제되나요?

    A. 오전 10시 이전 주문 건은 당일 출고,

       오전 10시 이후 주문 건은 익일 출고 형태로 진행되고있습니다.

       제품 재고에 따라 지연 출고되는 경우엔

       고객님과의 유선연락을 통해 출고 일정이 조절될 수 있습니다.


     - 고객님께 최상의 상태로 최고의 제품을 배송될 수 있도록 더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상품 Q&A



     

    고객센터 연락처

    은행계좌안내

    • 예금주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